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핫이슈

[ 헬스의류 ] 요즘 핫한 피트니스복 추천 / 가성비 갑인 제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다들 요즘 운동들은 잘하고 계신가요? 저도 다시 PT 수업을 받으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일단 운동을 하려면 운동복이랑 신발 2가지 걱정이 같이 되실 텐데요. 거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피지컬 가먼츠가 제작한 브랜드인 피지컬 레거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출처 구글

 

GYM WEAR를 더 심플하고, 캐주얼스럽게 제작하겠다는 뜻으로 시작했으며, 매 시즌마다 화려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운동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피지컬 가먼츠. 이번에 그들은 실루엣과 트렌디함을 같이 제품에 담아서 좀 더 활동성이 좋은 옷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운동복은 활동성이 있는지와 땀 흡수가 잘되는지 이런 부분들을 눈여겨보게 되더라고요~ 거기에다가 디자인까지 세련되면 끝!

 

출처 구글

 

스포츠웨어로써 필요한 부분들을 정확히 파악해서, 생동감 있는 제품을 제작하고자 하는 채창직 대표님께서는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트렌디함 세 마리 토끼를 다잡기 위한 에슬레져 룩을 선도하고 계십니다.

 

기능성 옷에 겸비한 에슬레져 룩은 최근 급성장을 하고 있는 추세이며, 패셔너블과 웨어러블을 동시에 브랜드만의 고유한 성장 바탕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

 

피지컬 가먼츠에서는 닥터 발란스에서 주최한 피트니스 스타 19 그랑프리 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함으로써, 또한 번 입지를 다졌습니다. 높은 인지도와 소비자들의 기대에 만족하도록 제품 제작에 있어서 운동함에 최적화하여 의류에 대한 고민과 개발로 매 시즌마다 좋은 옷들을 선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최근에 피지컬 가먼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피지컬 레거시에서 새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피지컬가먼츠의 프리미엄 라인으로써, 편안함과 탁월한 가성비를 보였으며, 피지컬레거시 제품 고급 원단 사용과 중량감을 높여 몸에 딱 맞는 핏을 선사해 줍니다. 또한 대부분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운동복과 일상복 혼용이 가능하게끔 제작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대략 50여 가지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피지컬 레거시에서는 내구성, 인장력 그리고 지속력에 포커스를 맞춰서 고급 나염 소재를 사용했고, 30수 원단의 2개를 연사 해서 제작한 원단을 이용하여 묵직한 두께감이 들고, 탄력적이면서도 매끈한 느낌의 의류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보통 옷들이 세탁으로 인하여 품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옷은 제작하지 않겠다는 투철한 의지를 이번 프리미엄을 통해 보이고 있습니다.

 

피지컬 가먼츠의 채장직 대표님께서는 항상 꾸준한 성장을 위하여 여러 제품들에 대한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중이며, 피트니스를 즐기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의류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출처 구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