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핫이슈

[ 토소웅흔적크림 ]올리브영 VVIP님이 추천하는 품절대란 완판제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패션뷰티 핫이슈는 바로 토소웅흔적크림 입니다. 토소웅흔적크림은 누적판매가 10만개이상가량 되며,

 

sns상에서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토소웅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출처 구글

요즘 갑작스레 쌀쌀해진 날씨에, 주변환경의 영향들에 스트레스 받고있는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피부트러블이 기존 상처흔적들과 같이 티가 많이 나실거로 알고 있습니다.

 

아주 큰 문제는, 언제 어디서 다쳤는지도 잘 기억이 안나는 멍이나 흉터라 생각되요, 약품 연고를 바르기엔 시기가

 

지난듯하면서, 피부보습과 보조적인 부분치료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출처 구글

토소웅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은 센텔라정량 추출물을 함유한 식약처에서 이미 허가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들 아시는 상처연고 마데카땡 안에있는 성분인 추출물이 같이 함유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겁니다.

 

패키지와 같이 튜브옆에 있는 눈금자로 발라주시면서, 효과를 가늠하기 위한 귀엽게 표기되어 뾰루지 상태가 얼마나 줄고 있는지 수치상으로도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큰 기온차로 인하여 내용물의 점성이 약간 차이는 있을 순 있으니, 이점은 분명히 확인하시고 가셔야 할 부분입니다.

 

생산원료에 따라서 배합과정시 성분이 결정되면서, 흰 알갱이 같은 것이 보일 수 도 있습니다. 

 

그렇다해서 내용물 자체에 문제는 없으며, 손으로 비비면 녹아서 흡수가 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겨울철 기온이 낮기때문에, 택배로 받은 다음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면 크림이 얼어 빡빡해질 순 있지만, 사용상에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피부상처치료제 연고처럼 제품명과 원료 / 함량, 성능효과, 주의사항, 사용방법, 유통기한, 포장단위 등 깨알같이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토소웅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에 같이 함유되어 있는 센텔라 정량 추출물이 100그람당 1그람, 그래서 용량이 총 50그람이니 0.5그람이 량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데카땡 연고의 센텔라정량추출물이 10그람 기준으로 10미리그람이니, 같은 비율함량이라고 인지하시면 됩니다.

출처 구글

뚜껑에는 피부연고처럼 꾹 눌러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뾰족한 돌기의 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래 꾸덕한 제형은 아닌데, 겨울철 온도가 낮아서 그런지 넘쳐흘러나오진 않습니다.

 

점성이 묽은 연고같은 경우에는 폭포처럼 쏟아지는데, 크림이라서 그런지 오히려 되직해보이는 점성이라 더욱 쓰기 편리합니다.

 

뚜껑을 열어놓은 상태에서도 잘 흐르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튜브형태는 잘 눌리면서, 끝까지 사용하려면 끝에서부터 꾸역꾸역 짜서 사용하게되는데, 그냥 접으면서 돌돌 마신다면 편리하게 많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따라서 유통기한 표기가 안되어 있는 경우도 많이 봤었는데, 꼭 사용기한 이내에서만 사용하시고, 기한이 만약 지났을 경우 과감하게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통상적인 스킨과 로션, 크림은 기초화장품 유통기한은 개봉전 대략 2년정도이고, 개봉후 1년이지만, 개봉후에는 권장사용기한이 약 6개월정도 됩니다.

 

매일매일 제품 사용의 빈도수도 많고,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것이기 때문에, 세균번식 우려를 생각해서, 주의하셔서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연고같은 경우에는 계속해서 끊임없이 짜면 짤수록 나와 뚜껑이 더럽혀 지지만, 토소웅 흔적크림같은 경우엔 깔끔하게 나오기에, 쓰기 편리하실 듯 해요!

 

생산원료에 따라서 배합과정상 성분이 결정되면서 흰 알갱이가 나온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손으로 비비면 흔적없이 지워진답니다. 크림과 같이 보이는 알갱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보통의 피부재생크림 써보신분들은 아시지만, 대부분의 피부재생크림이 흡수력이 더딘편입니다. 그러나 토소웅 흔적크림같은 경우엔 약간의 선크림같은 느낌이라, 거의 약 30초안에는 흡수됩니다.

 

번들거리지도 않으면서, 묵지한 느낌도 많이 없고, 보습도 촉촉히 있어서 적당한 유분으로 보습과 재생 동시에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토소웅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은 센텔라정량추출물 성분을 같이 함유하고 있기에, 피부상처나 보조적인 부분치료를 가능케 하고, 수분보호막으로 수분을 잡아서, 겨울철 건조하실 피부에도 사용하기 딱 좋은 크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