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 부산데이트코스 ] 광안리 모치플레지르, 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 맛도리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크림이가 부산올때마다 느끼게 되는 거지만, 부산은 정말 강아지들이 살기엔 좋은 곳 같습니다. 지나가다 거의 한마리꼴로 볼 수 있는 강아지들

 

출처 구글

 

비가 조금씩 떨어졌던 하루였지만, 반려동물이 입장가능한 그런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여자친구의 정보로 알게되었던 브런치 맛집 부산 광안리 모치플레지르

 

출처 구글

 

 

예약이 따로 가능하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한다음 방문하였습니다. 광안리 주택가들이 밀집해있는 곳에 딱 위치하여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였던 곳이였습니다.

 

출처 구글

 

 

2층짜리 단독주택에 카페를 개조해서 만든 이곳, 야외 테라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브런치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여름이나 가을 뭔가 갑갑한 실내에서 먹는 것보다는 테라스에서 햇살받으며 먹는 것도 느낌 있어요!

 

출처 구글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런치 종류가 최소 5개 이상정도 보유하고 있는 브런치 맛도리집입니다.

 

대충 감자스프가 7,000원대, 프렌치 토스트 13,000원, 플레지르 클래식 플레이트 14,000원 리조라떼랑 아이스 카페라떼 등 다양한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반려견이 있으신 분들은 실내공간에서도 강아지랑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없으신분들도 강아지를 좋아하신다면 구경하면서 같이 즐길 수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출처 구글

 

 

2층에 가보시면 액자와 비슷한 창문들이 많아서,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그런 공간이였습니다.

 

출처 구글

 

오히려 1층 보다는 2층에 사람이 많았어요~ 테라스도 거의 풀로 찼던 것 같구요. 저희는 조용한 1층에서 즐기기로 했답니다.

 

출처 구글

 

주문 접수되면 바로 음식을 조리해서 주방에서 바로 서빙해주시는데, 오래 걸리지도 않고 배고팠지만 타이밍이 딱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잘생기고,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주문했던 모치플레지르 시그니처 브런치 메뉴는 완전 컸던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 베이컨 등 딱 한끼 식사대용으론 정말 갠찮았던 사이즈였습니다.

 

출처 구글

 

풀셋팅이 끝나고, 사진을 찍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쥬얼이 인스타갬성 갑! 맛 또한 갠찮아서 대만족이였습니다. 브런치 맛집으로 인기있을 만 하네요~

 

출처 구글
출처 구글

 

 

나중에 나갈때즘 쿠폰도장도 주셔서, 아무래도 광안리 주변 사시는 분들은 반려견과 같이 추억쌓기에 좋았던 그러한 장소였습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던 동네카페같은 그런한 좋은 브런치 가게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