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핫이슈

[ 바버컷 스타일 추천 ] 상남자들에게 어울리는 '하이 앤 타이트' 스타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머리 자를 시기가 다되어서, 다니고 있던 바버샵에서는 항상 '퀴프컷'을 주로 했었는데..

이번에 조금 변화를 주고싶어 '하이 앤 타이트' 스타일로 하려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퀴프컷 스타일 사진

 

지금부터 하이 앤 타이트 스타일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우선 하이 앤 타이트 컷이란 영어로 The high and tight cut 이라 불리웁니다. 번역하면 헤어를 짧고, 위까지 쳐올린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이앤타이트 컷 사진

 

 

일명 군인들 머리스타일이라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좋으실 겁니다.

 

하이 앤 타이트 컷

 


 

하이 앤 타이트 스타일은 옆머리를 최대한 짧게 쳐올려 얼굴크기를 작아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보여주고, 윗머리는 살짝 띄워주는 스타일링 포인트입니다. 옆머리가 짧아야, 단정해보이고 남자다워 보입니다.

 

하이 앤 타이트 컷

 

하이 앤 타이트 컷은 요즘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계신 탈모! 특히나 M자 탈모를 가지고 계신분들에겐 상당히 커버력과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윗머리 숱이 많이 없으신 탈모인 남성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스타일 '하이 앤 타이트 컷

 

M자 탈모

 

저 또한 유전과 힘든 사회생활로 탈모가 조금 시작되서, 자신감 회복을 위해 퀴프컷 또는 하이앤타이트 컷을 주로 하고있습니다. 옆머리를 짧게 컷트하여, 남성스러운 모습을 연출시키고 윗머리는 자연스레 스타일링하여 완전한 하이 앤 타이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앤타이트 컷


 

 

본인의 외모가 중간 이상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은 '하이 앤 타이트' 컷이 상당히 어울리게 될 것 입니다. 뭐 잘생기신 분들이야 무슨 머리를 하더라도 멋져보이겠죠?! 

 

하이앤타이트 컷의 경우 머리길이 자체가 조금 짧은 스타일이라 얼굴이 많이 드러나보이게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머리빨이 많은 역할을 하고계신분들에겐 처음엔 조금 부담되는 스타일이에요. 하지만 평소 짧은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겐 전혀 부담없이, 멋진 스타일!

 

하이 앤 타이트 컷


 

우선 하이앤타이트 컷을 해보신다음 본인에게 잘 어울리신다면 남성적인 모습을 어필할 수 있고, 짧은 남자머리스타일이라 관리하기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하이 앤 타이트

 

직장다니시거나, 평소 관리를 잘 안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하이 앤 타이트'

 

남성적인 이미지가 더 돋보이는 스타일이라, 근처 갠찮은 바버샵에 가셔도 아주 멋진 모습으로 재탄생할 수 있습니다.

 

바버샵 사진

 

저도 이제 포스팅을 마치고, 하이 앤 타이트 컷 시술받으러 가야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