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영화

2021년도 최고 화제의 범죄 액션 영화 [ 캅샵:미친놈들의전쟁 ]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드디어 12월 09월경에 개봉예정이였던 영화 [ 캅샵:미친놈들의전쟁 ]가 극도의 스릴과 액션을 보여주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였습니다.

 

출처 구글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제라드 버틀러 배우의 심상치 않은 표정이 담겨있기에, 관객들로 하여금 상상력을 자극해 줍니다. 제라드 버틀러는 이번 영화를 통하여 수배범 사냥꾼의 밥 역할을 맡아 사기꾼 테디를 체포하기 위해 경찰서에 제 발로 들어가게 됩니다.

 

출처 구글

 

제발로 들어간 경찰서에 테디와 밥은 앤서니의 모습을 통하여 경찰서에 곧 생길 전쟁의 서막을 시작하게 됩니다. 유치장에서 만난 밥에게 왜 이곳에 들어오게 됐는지 물어보는 테디의 물음에 어쩔 수 업었다. 너한테 가려면 테디라고 반문합니다.

 

내건이야 라고 말하는 밥에게 먼저 먹는놈이 임자지, 테디 앞으로 현상금이 엄청 걸려있었거든 이라고 말하는 앤서니, 이들의 숨막히는 신경전을 통하여 어떤 재미를 선사해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예고편 중간부분부터 몰아치는 숨 막히는 액션들이 눈길을 이끌며, 현란한 총기 액션 장면과 카체이싱 그리고 거대한 규모의 폭파 장면까지 더해져 엄청난 스릴을 체감하게 보여줄 예고편입니다.

 


 

출처 구글

 

수많은 언론들의 호평이 쏟아지면서 완벽하게 재밌다, 무조건 재밌다, 놀라울정도로 재밌다는 작품성까지 입증해줍니다.

 

그 뿐만 아니라 국내 평가도 호평을 이끌면서 킬러들의 과감한 액션 장면과 무자비한 모습들 경찰서에서 벌어지는 핏빛 물든 전쟁 엄청난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영화다.

특급 콜라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의 화제성을 더욱 상승시켜 주고 있으며, 래퍼 트레이드 엘은 경찰서에서 스스로 들어온 어마어마한 형님들의 미친 재밌는 이야기 라는 한줄평으로 더욱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https://youtu.be/LOYR_vh1y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