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여친은 뒷전이면서, 취미에다가 약 4,000만원을 ?!?!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오늘은 끝내주는연애쇼핑몰 공동운영커플 케미 온주완 고백성공법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에브리원에서 끝내주는 연애프로에서 자칭/타칭 헬스 대통령 남자친구와 사연주인공이 나옵니다.

 

무려 약 6년차 커플이자, 공동으로 쇼핑몰을 내서, 업무도 같이하는 이들에겐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다고 해요!

출처 구글

 

사연속 남자는 취미에 약 4,000만원 이상을 돈을 썼다고 해 모두들 경악하였습니다.

 

 

MC군단들의 귀를 의심토록만든 취미부자 남자친구의 플렉스~ 예아!

 

그런가하면서 다섯명의 MC들 모두 분노버튼을 누르도록한 그의 생생한 모습을 낱낱이 살펴보았습니다!

 

VCR을 통하여 본 남자친구 모습을 본 붐 엠씨는 스튜디오에 나오면 혼내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초아 / 치타 / 이은지 역시 나같으면 벌써 터져버렸다고, 화를 참지 못했습니다.

출처 구글

이들 다섯명의 엠씨들이 연하남을 짝사랑하는 연상녀의 마음을 직접 배송에 돌입하였습니다.

 

이번 고백배송을 위하여 흥부자 붐엠씨와, 쎈언니 치타가 색다른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붐은 열정가득 연하남으로 변신했고, 그의 설렘에서 벗어난 매력 / 박력연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습니다.

 

 

스튜디오 내에서 엠씨들이 연하남의 매력들에 대해 소개하고 말하던중, 

 

온주완 배우가 연하남의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연하남 필승법 , 반존대 말투!!

출처 구글

 

붐과는 사뭇 다른 스윗한 연하남 온주완의 모습에 초아 / 치타 / 이은지 등 여성 엠씨들이 감동 설렘을 감추지 못했어요~

 

특히 온주완이 연상으로부터 고백받았던 시기를 생각하며, 성공적인 고백 꿀팁을 알려줬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붐과 치타 포복절도 연기와 연상연하 케미 스윗연하남 온주완의 심쿵한 연기력을 끝내주는 연애를 통해 한번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