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영화

[ 건즈아킴보 ] 끝내주는 화끈한 해리포터 쌍권총 액션영화!

반응형
[ 건즈 아킴보 / Guns Akim Bo]

 - 20년 04월 개봉, 영국, 청소년관람불가능, 러닝타임 : 1시간 37분
 - 감독 : 제이슨 레이 하우덴
 - 출연 : 사마라 위빙, 다니엘 래드 클리프, 네드 데네히, 나타샤 류 보르디초
  * 쿠키영상 없음

 

건즈 아킴보 영화는 코로나로 인해서 답답한 생활을 하고 계실 분들을 위한 킬링타임용 익스트림 총기 액션영화입니다.

 

주연배우로는 해리포터를 통해 국민해외배우라 할 수 있는 다니엘 래드클리프 배우입니다.

출처 구글

실제 배우 이름을 모른는 분들도 상당하실거라 생각되지만, 얼굴만 보시면 바로 아시는 해리포터에서 시리즈별로 10년간 열연을 보여주었던 해리포터 아역배우출신 다니엘 래드클리프도 어느덧 지금나이가 30이 다되어 갑니다.

 

20년도 4월 개봉이 확정된 건즈 아킴보 영화에서 그동안의 그가 보여준 영화속 캐릭터와는 확연하게 다른 마법지팡이가 아닌 쌍권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출처 구글

영화 건즈 아킴보의 스토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낮에는 여느 평범한 직장인과 다름없지만, 밤만되면 키보드 워리어로 변신하는 마일즈, 언제나 악플로 직장스트레스를 해소하던 와중에 손가락을 한번 잘못 놀려서, 집으로 괴한들에게 습격을 당하게 됩니다.

 

정신차려보고나서는 왠걸? 본인의 양손에 권총을 가지고 있으면서, 전세계인들이 보고있는 신개념 서바이벌 스키즘이라는 게임에 참가하게되면서, 서바이벌 킬링배틀에 어쩔 수 없이 참여하게되는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설상가상 그의 상대는 게임상에서 5억전 5억승 무패인 사나이, 미친개, 킬링플레이어 닉스와 만나게 됩니다.

 

오직 키보드상에서만 악플로 사는 키보드 워리어로써는 현실속 파리한마리 못죽이는 마일즈.

 

오로지 한명만 살 수 있는 서바이벌에서 과연 그의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가?

출처 구글

이번 영화 건즈아킴보에서는 닉스역으로 출연한 사마라위빙을 넷플릭스 영화 사탄의베이비시터에서 본 배우였습니다. 정말 예쁜 배우죠?

 

매트릭스 시리즈상에서 바퀴벌레 같은 스미스 역활을 맡은 휴고위빙의 실제 친 조카이면서, 사탄의베이비시터에서 마치 마고로비 할리퀸같은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해외 라이징 스타라고 합니다.

 

18년도 워킹데드 시리즈상 스티브 연과 같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된 회사서 직장동료들이 전부 좀비가되어 서로 죽고 죽이는 서바이벌을 담은 영화 메이헴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출처 구글

연기력이나 인지도에서는 아직 떨어지지만, 그래도 마고로비같은 이쁜 미모로 미친연기를 아주 자연스레 보여주는 그녀, 앞으로의 활약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해리포터 아역배우 출신 다니앨 래드클리프와 같이 떠오르는 샛별 사마라위빙의 조우와 총기액션의 한획을 그었다 할 수 있는 존윅, 매드맥스 제작진들이 만든 콜라보 작품입니다.

출처 구글

러닝타임 총 90분동안 짧지만, 강렬한 영화! 스피드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총기액션을 보여주는 킬링타임엔 제격인 익스트림 배틀 총기영화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