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핫이슈

신상은 아니지만, 곰표 크림치즈스틱 / 곰표 빼빼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지나고, 여러가지 다양한 빼빼로들이 진열대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CU편의점에서 발견한 곰표 크림치즈 스틱또한 그중 하나였습니다.

출처 구글

곰표 캐릭터가 빼빼로를 먹는 모습이 우스광스러우면서, 특이합니다. BC카드 제휴와 하나원큐페이 결제시 약50% 정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으니, 본 결제 수단을 갖고있으신분은 꼭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곰표 크림치즈 스틱 : 가격 2,500원(BC/하나원큐페이 결제시 50%할인)

 

곰표 크림치즈스틱은 총 42G이며, 열량은 약 205칼로리 입니다.

 

구성 성분을 살펴보면, 퀘스크렘 레귤러 크림치즈, 락토산 크림치즈 분말이 같이 들어있고, 스페인 자연치즈 퀘스크렘은 낯선제품이라서 한눈에 보였습니다.

출처 구글

크림치즈 또한 크래프트사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익숙했지만, 아주 신선하였습니다.

 

여기서 퀘스크렘이란 크림치즈 혁신을 모토로한 스페인의 한 크림치즈 전문 브랜드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탁월한 맛, 여러가지 종류, 뛰어난 직업성을 보여주는 퀘스크렘!

 

곰표 크림치즈스틱은 스페인 크림치즈와 벨기에 혼합분유, 밀가루, 야자유, 버터밀크, 우유 를 사용하였습니다.

 

1일 성분기준치 대비 포화지방량이 43% 꽤 높은편입니다.

 

곰표 크림치즈스틱은 기존 빼빼로 맛과는 정반대의 느낌입니다.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고, 크림치즈 향과 맛이 느껴지면서 자극적인 단맛은 아니고, 은은한 단향에 고소함이 서로 조화되는 맛입니다.

출처 구글

2,5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있지만, 카드사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셔서 즐겨보시면 됩니다!

반응형